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전현무가 최근 방송에서 자신의 워커홀릭 성향과 그 이유를 솔직하게 고백하며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MZ세대의 유행지인 '서순라길'을 탐방하는 전현무의 모습이 담긴 이번 '나 혼자 산다' 에피소드는 7월 19일 MBC 방송됐습니다.
나혼산 전현무 타코집
정신과 상담을 마친 후 전현무는 MZ 세대의 핫플레이스인 서순라길을 탐방했습니다. 서순라길에서 전현무는 다양한 매력을 지닌 장소들을 방문하며 여유를 즐겼습니다. 특히, 종로구에 위치한 타코 전문점을 방문하여 타코의 신선한 재료와 풍부한 맛에 깊이 빠졌습니다.
비틀비틀, 비틀스타코 서순라점
비틀비틀, 비틀스타코 서순라점은 서순라길에 위치한 인기 있는 타코 전문점입니다. 이곳은 MZ 세대 사이에서 핫플레이스로 알려져 있으며, 전현무도 이곳에서 다양한 타코 메뉴를 맛보았습니다. 그는 "이곳은 정말 숨은 보석 같은 곳"이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타코의 신선한 재료와 풍부한 맛이 전현무를 단번에 사로잡았습니다.
비틀비틀, 비틀스타코 서순라점 위치
- 주소: 서울특별시 종로구 서순라길 89-7 1층
- 전화번호: 0507 1367 4747
메뉴
- 비리아 타코 (소고기): 6,000원
- 피쉬 타코 (2개): 11,900원
- 비틀스 보울 (돼지고기와 쌀): 8,900원
- 비리아 누들: 8,900원
- 프렌치 프라이: 12,900원
- 나쵸: 8,900원
더 자세한 메뉴 내용은 이 포스팅의 제일 아래 네이버지도 링크를 참고해 주세요.
인스타그램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면 비틀비틀, 비틀스타코의 인스타그램으로 이동합니다.
방송 내용 요약
이번 방송에서는 전현무가 정신과 상담을 통해 자신을 돌아보는 과정과 서순라길을 탐방하는 모습을 통해 그의 인간적인 면모를 엿볼 수 있었습니다. 전현무의 솔직한 고백과 서순라길에서의 여유로운 시간은 많은 시청자들에게 큰 공감을 불러일으켰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