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6일 방송된 MBC 토요일 예능 놀면 뭐하니 241회에서 이미주가 친언니 이윤지를 공개했습니다. 딘딘이 언급한 바에 따르면, 진짜 옥천 여신은 미주 언니라고 했는데요. 드디어, 이미주의 친언니인 이윤지가 등장했습니다.
이미주 친언니, 이윤지
<놀면 뭐하니> 옥천 특집에서는 이미주가 물쫄면을 먹고, 옛날 베이커리에서 샐러드빵과 팥빙수를 먹으며 정지용 생가에서 친언니 이윤지를 만났습니다.
이윤지 프로필
- 이름: 이윤지 (개명 전: 이영주)
- 나이: 32세 (1992년생)
- 직업: 치위생사
이미주의 나이는 30세 (1994년생)로, 이윤지와는 두 살 차이가 나는 자매입니다. 이미주의 본명은 이승아이고, 이윤지는 이영주에서 개명했다고 합니다.
이윤지는 옥천에서 치위생사로 일하고 있습니다. 촬영이 목요일에 진행되었는데, 목요일이 휴무인 이윤지는 <놀면 뭐하니> 촬영에 함께할 수 있었습니다.
옥천 여신 이윤지
딘딘이 기대했던 진짜 옥천 여신 이윤지를 직접 보니, 미주와 정말 닮았습니다. 눈 쌍꺼풀과 높은 코, 그리고 말투와 제스처까지 매우 닮아 있었습니다. 미주는 자꾸 친언니가 역변했다고 이야기했지만, 실제로는 전혀 그렇지 않았습니다. 이윤지는 매우 예쁘고, 미주와 똑같이 생긴 자매입니다.
마무리
7월 6일 방송된 <놀면 뭐하니>241회에서 이미주와 친언니 이윤지가 공개되며, 두 사람의 닮은 모습과 이윤지의 매력이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았습니다. 앞으로의 활동에도 많은 기대가 됩니다.